호식이두마리치킨 영업시간 확인

날씨도 우중충한 게

더위도 한물 간 것 같습니다

전 치킨을 좋아해서

여러가지를 브랜드를

먹어보았는데요

기왕이면 프랜차이즈를

먹는 게 혹시 문제가

생겼을 때 처리도 수월하고

안심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




오늘은 호식이두마리치킨 영업시간에

대해 알려드릴게요

호식이두마리치킨 마크네요

전 처음에 대구에서 많이 먹었고

좋아했는데 그 당시만 해도

서울에는 없었던 걸로 아는데

어느새 서울까지 진출해서

강남에 노른자땅에 빌딩까지

매입할 정도로 어마어마하게

성장했다고 해요

대구에서 시작한 게 맞네요

서울 일본까지 진출하다니

대단합니다

제가 즐겨먹었던 것도

하림닭이라는 믿음직한

브랜드를 사용하니

안심할 수 있었던 게

큰 이유였어요




호식이라는 이름도

최호식이라는 사장님 이름을

걸고 하는 거라네요

이제 호식이두마리치킨 영업시간을

확인해 볼까요

간단하게 네이버 지도를

통해서 확인할 수 있어요

예를 들어 호식이두마리치킨 서초2호점

영업시간은 12시부터 3시라고

표시가 되어있는데요

근데 변동이 있는 지

낮 2시반~ 밤12시로

바뀌었나봐요

다른 지점 

호식이두마리치킨 영업시간들도

확인해보니

주로 점심 12시~2시에 문을 열어

밤 12시~2시 정도에 문을 닫네요

메뉴와 가격정보도 나와있으니

참고하시고




전 개인적으로 양념을 참 좋아해요

달콤한 양념

간장은 짭쪼름한 맛

간혹 호식이두마리치킨 영업시간이 

표시가 안 되어있는 지점도

있으니 전화해서 문의하시는 게

제일 정확한 것 같습니다

이상 호식이두마리치킨 영업시간

확인하는 방법이었으며

맛있는 치킨타임 가지시길

바랍니다

-기초대사량 계산기 총정리

-전세금 돌려받기 방법

-롯데리아 영업시간 총정리

-유튜브 반복듣기 무한재생 방법 안내

-본죽 영업시간 확인

-부천벼룩시장구인구직 정보 안내

반응형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